보고
1. 제품의 실제 결함 또는 합의 능력 부족의 경우 제품 반환
1.1. 우리는 100% 고객 만족을 목표로 합니다. 그러나 잘못된 또는 결함이 있는 제품을 수령하거나 저희의 잘못으로 발생한 다른 문제의 경우에는 즉시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섹션을 통해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1.2. 저희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을 실제 결함이나 합의된 용량의 부족으로 반환하는 모든 경우에는 다음이 적용됩니다:
i) 반환된 제품은 저희의 분배 센터인 그리스 Attiki PO 187 58번지 Ipsilantou 거리 174번지로만 발송할 수 있습니다. 저희 회사의 대행사가 고객 서비스팀에 먼저 연락하고 구체적인 제품과 관련된 문제를 알려준 후에 제품을 수집할 것입니다. 반환할 제품의 수집은 주문 시 우리에게 알려준 배송 주소에서만 이루어질 것입니다.
ii) 우리 회사에 반환하는 제품은 수령한 상태와 동일해야 합니다. 사용하지 않은 채로, 모든 문서가 동봉된 완전한 원래 포장에 보관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iii) 반환된 제품은 소매 영수증/판매 송장 또는
배송 증명서와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위 문서 중 하나가 누락된 경우 요청을 충족시킬 수 없으며 제품은 저희 회사에 의해 수집되지 않을 것입니다.
1.3 귀하의 반환 요청을 합리적인 기간 내에 처리할 것입니다. 취소의 경우, 취소된 금액을 반환한 후 귀하가 elenianna의 충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구매한 특정 구매로부터 얻은 포인트가 취소됩니다. 이와 같은 사항은 elenianna의 충성 프로그램에 명시된 "포인트"에 대한 자격이 제한된 금액을 초과하지 않는 경우에도 해당되며, 취소에 따른 제품 반환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