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1. 실제 결함 또는 약정된 용량 부족 시 제품 반품

1.1. 당사는 100% 고객 만족을 목표로 합니다. 단, 잘못된 제품이나 결함이 있는 제품을 받으셨거나 당사의 과실로 인해 다른 문제가 발생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문의하기 섹션을 통해 즉시 고객 관리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1.2.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제품이 당사의 귀책 사유로 인한 실제 결함 또는 합의된 용량 부족으로 반품되는 경우, 다음 사항이 적용됩니다.

i) 반품된 제품은 그리스 아티키 PO 187 58, 입실란투 거리 174번지에 위치한 당사 유통 센터로만 보내주셔야 합니다. 당사를 대신하여 제품을 수거하는 것은 고객님께서 문의하기 섹션을 통해 고객 관리팀에 먼저 연락하시고 해당 제품과 관련된 입증된 문제를 알려주셔야만 제휴 운송업체가 처리합니다. 반품 제품은 주문 시 알려주신 배송지에서만 수거됩니다.

ii) 당사로 반품하시는 제품은 수령 당시의 상태와 동일해야 합니다. 미사용 상태여야 하며, 제품과 함께 제공된 모든 서류와 함께 원래 포장 상태 그대로 온전해야 하며, 적절한 보관 조건에서 보관되어야 합니다.

iii) 반품 제품은 소매 영수증/판매 송장 또는

배송 영수증을 동봉해야 합니다. 위에 언급된 서류 중 하나라도 누락된 경우, 반품 요청을 이행할 수 없으며 당사에서 제품을 수거하지 않습니다.

 

1.3 당사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반품 요청을 처리합니다. 해지 시, elenianna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특정 구매로 적립된 포인트는 해지와 관련하여 환불된 금액이 제거된 후, 구매 금액이 elenianna의 로열티 프로그램에 명시된 "포인트" 적립 가능 금액을 초과하지 않는 경우 취소됩니다. 이는 해지 관련 제11조에 따라 제품 반품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