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들

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하실 수 있나요?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를 포함한 모든 주요 신용카드와 송금, Paypal, Western Union, 개인 수표(미국 달러 또는 유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통화로 청구되나요?

유로(EUR)로 청구됩니다. 신용카드 회사에서 주문 당일 환율을 결정합니다. 환율 변동이나 신용카드 회사 정책에 따라 신용카드 명세서의 청구 금액은 웹사이트에 표시된 금액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어느 국가로 배송하시나요?

DHL 익스프레스를 통해 전 세계 244개국으로 배송합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주문 배송비는 제품의 무게/부피 및 배송 지역에 따라 결정됩니다. 최종 결제 페이지 전에 배송비가 안내되며, 원하시면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품이 발송되면 알려주시겠어요?

발송 시 DHL 추적 번호가 포함된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또한, 주문 발송부터 최종 배송까지 모든 배송 단계별 진행 상황을 이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

배송 시간을 보장해 주시나요?

요청하신 배송일에 대한 정확한 배송 시간을 보장해 드릴 수는 없습니다. 배송 요금 및 자세한 내용은 정책을 참조하세요.

제 주문 상품은 어디에 있으며 언제 배송되나요?

발송 시 발송되는 DHL 추적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주문 발송부터 최종 배송까지 모든 배송 단계별 진행 상황을 이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

배송 증명서를 제공해 주실 수 있나요?

배송 후 3시간 이내에 수취인 이름과 현지 배송 시간이 포함된 배송 영수증 알림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호텔, 병원, 회사 등으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물론입니다. 접수 데스크에서 소포 수령 후 수령인에게 안내해 드립니다.

수령인이 배송 시간에 부재중이면 어떻게 되나요?

선물 수령인이 배송 시점에 부재중이면 DHL은 다음 영업일에 자동으로 재배송합니다. 다음 날도 수령인이 부재중이면 DHL은 소포의 운송장 번호와 가장 가까운 DHL 대리점의 지역 전화번호를 적은 메모를 문에 남깁니다. 선물 수령인이 DHL에 연락하여 배송 일정을 예약해야 합니다.

주말에도 배송하시나요?

저희 배송사인 DHL은 주말에는 배송하지 않습니다.

매장이 있나요?

아니요, 현재 매장은 없습니다. 저희는 온라인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쿠폰을 제공하시나요?

아니요, 쿠폰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개인 정보를 대여/판매하시나요?

절대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확인하지 마세요.

궁금하신 사항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