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들
어떤 결제 방식을 이용할 수 있나요?
저희는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등 주요 신용카드와 함께 전신송금, Paypal, Western Union, 개인 수표(미국 달러 또는 유로화)를 통한 결제도 받고 있습니다.
어느 화폐 단위로 결제가 이루어지나요?
유로(EUR)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환율은 주문 당일 귀하의 신용카드 회사에서 결정합니다. 환율 변동이나 신용카드 회사 정책에 따라 저희 웹사이트에 표시된 금액과 신용카드 명세서의 금액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어느 나라로 배송하나요?
저희는 DHL Express를 통해 전 세계 244개국으로 배송합니다.
배송 비용은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주문하신 제품의 무게/부피 및 배송지 위치에 따라 책정됩니다. 최종 결제 페이지 전에 배송 비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을 하지 않기로 결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주문이 발송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발송 시 DHL 추적 번호가 포함된 확인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 발송부터 최종 배송까지 단계별로 패키지의 진행 상황을 이메일로 알려 드릴 예정입니다.
배송 시간을 보장할 수 있나요?
특정 배송 시간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배송 요금 및 정책을 확인해 주세요.
제 주문은 어디에 있고 언제 배송되나요?
발송 시 받으신 DHL 추적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또한, 주문 발송부터 최종 배송까지 단계별로 패키지의 진행 상황을 이메일로 계속 알려 드릴 예정입니다.
배송 증명을 제공할 수 있나요?
배송 완료 후 3시간 이내에 배송 영수증 알림이 수령인의 이름과 배송 시간과 함께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호텔, 병원, 회사 등으로도 배송하나요?
물론입니다. 리셉션에서 소포를 수령하여 수령인에게 알려 드립니다.
배송 시 수령인이 없으면 어떻게 되나요?
선물 수령인이 배송 시간에 없을 경우, DHL은 다음 영업일에 자동으로 다시 배송을 시도합니다. 다음날에도 수령인이 없을 경우, DHL은 문에 패키지의 추적 번호와 가장 가까운 DHL 대행점의 현지 전화번호가 적힌 메모를 남길 것입니다. 수령인이 DHL에 연락하여 배송 약속을 잡아야 합니다.
주말에도 배송하나요?
저희 배송 업체 DHL은 주말에 배송하지 않습니다.
매장이 있나요?
아니요, 현재 저희는 오프라인 매장이 없으며 오직 온라인으로만 운영됩니다.
쿠폰을 제공하나요?
아니요, 저희는 쿠폰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 정보를 임대하거나 판매하나요?
절대로 그런 일은 없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세요.
질문에 대한 답을 찾지 못하셨다면, 문의하기를 클릭해 주세요.